The Fact About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at No One Is Suggesting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 카페는 카페의 설정에 따라 일부 실명의 인증을 필요로 하는 카페 같은 경우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물론 비실명 계정의 가입을 허용하는 카페의 경우 문제없이 가입 및 글쓰기 활동이 가능하십니다 )

기술상의 장애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문이행은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직접 가입한 아이디는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탈퇴 (귀찮으면 그냥 여기서 탈퇴해도 됨)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저희는 네이버 비실명 영구 아이디 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별도로 다른 포털이나 서비스에 대한 실명인증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실명 인증을 통한 사이트의 아이디는 해킹계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는 이러한 해킹아이디를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취급하지 않습니다.

*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방통위 관계자는 “가명 정보나 차명으로 아이디를 만들거나 본인이 아닌 사람이 비실명 아이디를 활용하는 경우 개인정보 유출이나 사칭 범죄로 봐야 할 소지가 있다”며 “비실명 아이디를 마케팅 업체에서 활용하는 사례는 정보통신망법에는 규제가 따로 없고, 댓글 조작과 같은 맥락으로 업무 방해 등을 적용할 법하다”고 말했다.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경우(시스템오류), 작업 취소되는 즉시 사용자의 잔액으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나 주민등록번호등으로 되어 있어서 사생활 및 정보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아이디 개수에 따른 할인은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후 할인은 적용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코인판 루리웹 알고사 머니넷 뽑뿌 코인톡 커뮤니티 등등 별도문의해주세요

주문이 접수가 되면 주문은 자동으로 회사 시스템으로 전달이 되어지고 처리되어 집니다. 자동으로 전달 및 처리되어진 주문의 주문상태는 '진행중' 이며 '진행중'인 주문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중지,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